동서대학교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12,073
최성근 2017-07-04 15:17
동서대학교 제 구매17-5호
입 찰 공 고
1. 입 찰 건 명 : 동서대학교 교직원식당 운영
2. 물 품 내 역 : 제안요청서 참조
3. 입 찰 방 법 : 일반경쟁(제안)입찰(기술평가)
4. 제안서 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7년 7월 17일(월) 14:00(본 대학교 NM413 종합행정처 회의실)
6. 제안서 등록 일시 및 장소 : 2017년 8월 14일(월) 15:00(본 대학교 NM417 구매실)
7. 입찰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업체)
②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5조(영업신고를하여야 하는업종)]에 의거 위탁급식영업 신고를 한 자.
③ 최근 3년간 관공서, 기업 및 대학 관련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제출)
④ 제안설명회 참가자에 한함(제안설명회에 재직증명서 제출)
8. 입찰무효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제안서 제출시 제출서류
① 제안서 5부.( A4지 사용 )
②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③ 사업자등록사본 1부.(원본대조필)
④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각1부.(제안서제출시 첨부)
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⑥ 최근 3년이내 납품 사업실적 증명서(각 실적별 실적확인서 별도 첨부)
⑦ 제안요청서의 제출서류 참조(p.6 참조)
10. 기타사항
① 기타문의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실【(051)320-2058??/SPAN>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②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③ 모든 제품은 설치조건입니다.
④ 기타 모든 기준은 제안요청서에 준합니다
2017년 7월 4일
동 서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