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입찰]글로벌빌리지 생활관 비품 7종 구입

조회 1,842

최성근 2010-05-20 17:21

동서대학교 제 구매10-3호

입 찰 공 고

 

 

1. 입 찰 건 명 : 글로벌빌리지 생활관 비품 7종 구입

 

2. 물 품 내 역 : 물품내역서 참조

 

3.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0년 5월 27일(목) 14:00(본 대학교 종합행정처 회의실 및 글로벌 빌리지

 

4. 제안서 등록 일시 및 장소 : 2010년 6월 4일(금) 14:00(본 대학교 구매실)

※ 본 대학교 구매실에서 직접 접수(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5. 입찰방법 : 제안서 및 제품을 평가하여 차상위 순위별 협상에 의한 계약

 

6. 협상업체선정통보 : 제안서 및 제품 평가 기준을 통과한 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할 예정임

 

7.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 5/100이상을 입찰 등록일 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시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됩니다.

 

8. 입찰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6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업체)

② 현장설명회 참석자에 한함.

③ 최근 3년이내 사업실적 중 2억원 이상 납품한 업체(각 실적별 증명서 및 설치실적확인서 별도 첨부)

④ 가구업체 중 퍼시스, 리바트, 코아스 제품에 한함.

⑤ 제안서 제출 비품을 현장 설치한 업체.

 

9. 입찰무효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낙찰방법

자체평가를 통한 순위별 협상방법(단, 제품평가는 우리대학교의 선정 기준에 준함)

 

11. 제안서제출시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가의 5%) 첨부)

② 제안서 및 요약서 각 6부.( A4지 3 Hole 바인더 사용 )

③ 제안서 및 요약서 내용을 저장한 CD 1매.

④ 가격제안서 1부. : 가격제안서는 제안서와 별도로 작성하여 원본 1부 제출(밀봉 후 날)

⑤ 사업자등록사본 1부.(제안서 제출시 첨부)

➅ 인감증명서 1부.(제안서제출시 첨부)

⑦ 최근 3년이내 사업실적 증명서(각 실적별 설치실적확인서 별도 첨부)

⑧ 인감도장 지참

 

12. 기타사항

① 기타문의사항은 본 대학교 재무본부 구매실【(051)320-205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求?

➂ 모든 제품은 설치조건입니다.

※ 물품내역서의 내용은 현장설명회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10년 5월 20일

 

동 서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