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공지사항


[종합행정처]동서대학교 화장실 절전형 LED 조명 교체공사 입찰

조회 5,988

박경필 2012-08-20 17:30

동서대학교 종합행정처 12 - 03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동서대학교 화장실 절전형 LED 조명 교체공사

나. 공사현장 : 동서대학교내 뉴밀레니엄관외 17개동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0일

라. 공사내용 : 뉴밀레니엄관외 17개동 기존 화장실 조명 LED조명(2,379등)으로 교체

등종류

삼파장

20W

형광등 32W×2

형광등 32W

형광등 20W

PL18W

×2

삼파장

26W

주차장

형광등 32W×2

형광등 32W

교체

수량

1,615

64

146

44

284

133

93

88

교체 LED모델

CIL12

SRL3012

FLB120

FLB60

CIL12

BULB12

PGL20

PGL20

 

2. 입찰참가자격

가. 전기공사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서 최근 3년간 학교공사 5천만원원 이상 실적을 보유한 업체

나. 입찰공고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부산광역시에 주된 사업장(본사)을 둔 업체

다.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한다.

 

3. 현장설명

가. 일 시 : 2012년08월27일(월), 오후 2시

나. 장 소 : 우리대학교 NM관 4층 회의실

다. 참가자격 :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관련분야 산업기사 이상 및 관련분야 초급기술자 이상 소지한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위임한 자

라.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국가기술자격수첩사본 또는 경력수첩 사본 (원??제시), 재직증명서, 위임장(해당자), 현장설명 참가자 신분증 및 도장, 실적증명서

마. 기 타 : 참석자 설계도서 및 물량산출서 열람 가능

 

4. 입찰등록마감

가. 일 시 : 2012년09월03일(월), 오후 4시

나. 장 소 : 우리대학교 NM관 4층 종합행정처 시설관리실

다. 제출자격 : 현장설명에 참석한 업체 한한다.

라.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②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③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④ 면허 등록증 및 수첩 사본(원본대조필) 1부

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해당자) 1부

⑥ 법인인감도장

⑦ 입찰보증서 1부

⑧ 입찰참가자 재직증명서, 위임장(해당자), 신분증 1부

 

5. 입찰 일시 및 장소

2012년09월04일(화) 오후 2시, 우리대학교 NM관 4층 회의실

 

6.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

액의5/100이상을 입찰 등록일 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

결하지 아니할 시에는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 됩니다.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쳬汐敦?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낙찰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한다.

 

9. 설계도서 및 물량산출서는 현장설명시 열람할 수 있으며 본대학교 종합행정처에서 상시 열람 가능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종합행정처 시설관리실(T.320-1510)로 문의바랍니다.

 

 

 

 

2012년 08월 20일

동서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