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긴급)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2020학년도 2학기 비대면 수업 전환 안내
  • 이런 대학 없습니다-미래형대학 홍보
  • 코로나19시대에 맞는 대입전형 비대면 면접 완전정복
  • 2020년 2학기 지도교수-학생 집중면담기간 온/오프라인 의무 취업컨설팅 안내

공지사항


동서대학교 제 구매11-14호


입    찰    공    고

 

1. 입 찰 건 명 : 정보통신센터 시스템 구축
Item No.1 그룹웨어 시스템 업그레이드
Item No.2 SSO 시스템 구축

 

2. 물 품 내 역 : 제안요청서 참조

 

3. 입 찰 방 법 : 제안서 제출 후 평가하여 차상위 순위별 협상에 의한 계약

 

4.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1년 11월 15일(화) 14:00(본 대학교 종합행정처 회의실)
                          
5. 제안서 등록 일시 및 장소 : 2011년 11월 22일(화) 17:00(본 대학교 구매실)

 

6. 협상업체선정통보 : 제안서 평가 기준을 통과한 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7. 입찰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6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업체)
   ② 각 Item1,2번 관련 구축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제출)
   ③ 현장설명회 참석자에 한함(참가시 재직증명서 1부 제출)

 

8. 입찰무효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제안서 제출시 제출서??BR>  ① 제안서 및 요약서 각 6부.(A4지 3hole 바인더 사용)
  ② 제안서 및 요약서 내용을 저장한 CD 1매.
  ③ 가격제안서 1부 : 가격제안서는 제안서와 별도로 작성하여 원본 1부 제출(밀봉 후 날인)
  ④ 사업자등록사본 1부.(제안서 제출시 첨부)
  ⑤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각1부.(제안서제출시 첨부)
  ➅ 최근 3년이내 사업실적증명서(발주기관 확인필) 1부.
  ⑦ 입찰참가신청서 1부.
   
10. 기타사항
   ① 기타문의사항은 본 대학교 정보통신센터【(051)320-20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②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③ 모든 제품은 설치조건입니다.
   ④ 기타 모든 기준은 제안요청서에 준합니다
   ※ 제안요청서의 내용은 현장설명회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11년 11월 8일

 

동 서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