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긴급) 코로나19 감염확산에 따른 2020-2학기 전면 비대면수업 실시(11. 30∼)
  • 코로나19시대에 맞는 대입전형 비대면 면접 완전정복
  • 이런 대학 없습니다-미래형대학 홍보

공지사항


[입찰]취업클리닉(1:1맞춤식) 프로그램

조회 2,522

최성근 2011-11-07 17:12

동서대학교 제 구매11-13호

 

입 찰 공 고


1. 입 찰 건 명 : 취업클리닉(1:1맞춤식) 프로그램


2. 물 품 내 역 : 시방서 참조


3. 입 찰 방 법 : 제안서 제출 후 평가하여 차상위 순위별 협상에 의한 계약


4.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1년 11월 14일(월) 14:00(본 대학교 종합행정처 회의실)


5. 제안서 등록 일시 및 장소 : 2011년 11월 21일(월) 17:00(본 대학교 구매실)


6. 협상업체선정통보 : 제안서 평가 기준을 통과한 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7. 입찰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6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업체)

② 취업클리닉 및 관련내용의 교육 등 대학생 대상 프로그램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제출)

③ 현장설명회 참석자에 한함(참가시 재직증명서 1부 제출)


8. 입찰무효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제안서 제출시 제출서류

① 제안서 및 요약서 각 6부.(책자형태로 제출)

② 제안서 및 요약서 내용을 저장한 CD 1매.

③ 가격제안서 1부 : 가격제안서는 제안서와 별도로 작성하여 원본 1부 제출(밀봉 후 날인)

④ 사업자등록사본 1부.(제안서 제출시 첨부)

⑤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각1부.(제안서제출시 첨부)

➅ 실적증명서(발주기관 확인필) 1부.

⑦ 입찰참가신청서 1부.


10. 기타사항

① 기타문의사항은 본 대학교 취업지원센터【(051)320-207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②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③ 모든 제품은 설치조건입니다.

④ 기타 모든 기준은 제안요청서에 준합니다

※ 제안요청서의 내용은 현장설명회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11년 11월 7일


동 서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