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긴급)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2020학년도 2학기 비대면 수업 전환 안내
  • 이런 대학 없습니다-미래형대학 홍보
  • 코로나19시대에 맞는 대입전형 비대면 면접 완전정복
  • 2020년 2학기 지도교수-학생 집중면담기간 온/오프라인 의무 취업컨설팅 안내

공지사항


[입찰]2013학년도 수시/정시모집 홍보물 제작

조회 2,185

최성근 2012-05-14 16:33

동서대학교 제 구매12-2

 

입 찰 공 고

 

 

1. 입 찰 건 명 : 2013학년도 수시,정시모집 홍보물 제작

 

2. 물 품 내 역 : 제안요청서 참조

 

3. 입 찰 방 법 : 제안서 제출 후 평가하여 차상위 순위별 협상에 의한 계약

 

4.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2521() 10:00(본 대학교 종합행정처 회의실)

 

5. 제안서 등록 일시 및 장소 : 2012525() 15:00(본 대학교 구매실)

 

6. 협상업체선정통보 : 제안서 평가 기준을 통과한 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7.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6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업체)

최근 2년간 관공서 또는 4년제 대학 홍보물 제작(광고제외)등의 작업 실적이 단일건으로 3천만원이상 경험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제출)

부산광역시에 주된 본사(사업자)를 둔 업체에 한 함.

현장설명회 참석자에 한함(참가시 재직증명서 1부 제출)

 

8.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제안서 제출시 제출서류

제안서 및 요약서 각 6.(원본CD 또는 USB로 별도 제출)

가격제안서 1: 가격제안서는 제안서와 별도로 작성하여 원본 1부 제출(밀봉 후 날인)

사업자등록사본 1.(원본대조필)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각1.(제안서제출시 첨부)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사업실적 증명서(각 실적별 실적확인서 별도 첨부)

타대학 홍보인쇄물 제작 실적물 3건이상(모집요강 위주로 제출)

입찰참가신청서 1.

 

10. 기타사항

기타문의사항은 본 대학교 종합홍보실(051)320-125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모든 제품은 설치조건입니다.

기타 모든 기준은 제안요청서에 준합니다

제안요청서의 내용은 현장설명회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12514

 

동 서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