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입찰]실습기자재 PC 2건 구입

조회 1,696

최성근 2011-12-27 13:49

동서대학교 제 구매11-21호

 

입 찰 공 고

 

 

1. 입 찰 건 명 : 실습기자재 PC 2건 구입

Item No.1 실습실 PC 1종 구입

Item No.2 도서관 PC 1종 구입

 

2. 물 품 내 역 : 물품내역서 참조

 

3. 입 찰 방 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 낙찰

 

4. 입찰 등록일시 및 장소 : 2012년 1월 3일(화) 14:30까지(본 대학교 구매실)

 

5. 입찰일시 및 장소 : 2012년 1월 3일(화) 15:00까지(본 대학교 종합행정처 회의실)

 

6. 입찰등록방법 : 본 대학교에서 직접 접수

 

7.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 5/100이상을 입찰 등록일 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시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됩니다.

 

8. 입찰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6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업체)

② Item 1,2번 참가업체는 삼성, LG, HP 제품에 한하며 최근 3년이내 사업실적 중 1억원이상 납품한 업체(각 실적별 증명서 별도첨부)

 

9. 입찰무효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낙찰방법

①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한다.

 

11.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사본 1부.

③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④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5/100이상)

⑤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1부.

⑥ 인감도장 지참

 

12. 기타사항

① 기타문의사항은 본 대학교 재무본부 구매실【(051)320-205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③ 모든 제품은 설치조건입니다.

2011년 12월 27일

 

동 서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