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대학교 ASP 2024 모집안내
  • 큐칼리지 에듀바이트 스쿨 - 미래내일 일경험 인턴형 참여자 모집
  • 미국/중국/일본 SAP 파견학생 모집
  •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공지사항


[입찰]동서대학교 온라인 교육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구축공사

조회 9,468

박경필 2017-12-06 17:00

동서대학교 종합행정처 17 - 06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동서대학교 온라인 교육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구축공사

나. 공사현장 : 동서대학교내 뉴밀레니엄관 4층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5일

라. 공사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계약방법 : 총액계약, 직접입찰(가격),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가격 개찰일자 : 제안설명회 평가 후 즉시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나.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로서 다음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 입찰 참가 시점 현재 주사업장(본사) 및 지점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소재로 한 사업장

-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 이내 단일 건으로 본 사업과 유사사업 기업, 교육기관, 국가기관, 공공기관 관련공사 실적이 금2억원 이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첨부)

- 수요자가 요구하는 적합한 서류를 소정 기한 내에 빠짐없이 제출한 자 (서류미비 및 제출서류 부적합 시 개찰과정에서 부적합 처리

다.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으로 등록한 업체

라. 공고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하여 실내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마. 직접 수입업체에서 발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한 업체

바.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한다(현장설명에 참여한 실내건축공사업체와 정보통신공사

업체가 공동으로 제안서에 제출).

사.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제안하는 경우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결성시 대표사를 선임하여야 하며, 대표사는 실내건축공사업체로 함.

-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이행의 경우 모든 참가업체는 위 참가자격 각 조건을 갖추어야 하며, 분담이행의 경우에는 면허 보완하는 형식으로 참가 가능함.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함.

 

3. 현장설명

가. 일 시 : 2017년12월13일(수) 오후 2시

나. 장 소 : 우리대학교 NM관 4층 회의실

다.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위임한 자

라.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면허 등록증 사본, 재직증명서, 위임장(해당자), 현장설명 참가자 신분증 및 도장

마. 기 타 : 참석자 제안요청서 및 예산서 열람 가능

 

4.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제출기한 : 2017년12월20일(수) 오후 4시

나. 장 소 : 우리대학교 NM관 4층 종합행정처 시설관리실

다. 제출자격 : 현장설명에 참석한 업체 한한다.

라. 제출서류

- 최근 3년간 실적증명원

- 입찰참가신청서

-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 입찰서, 제안서 및 요약서

- 사업자등록증 사본, 면허등록증 및 면허수첩, 법인등기부등본, 위임장(대리참가 시)

- 국세·지방세 필증

- 입찰보증서

- 기타 입찰 참가 자격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6. 제안설명회(2017년12월21일(목) 오후 2시 / NM관 4층 회의실)

가. 제출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되오니 유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 될 경우에는 협상대상자 선정 취소 및 계약해지, 관련법규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됩니다.

나. 제안요청서 작성 등에 소요되는 제반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제출된 자료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 평가점수(90%)와 입찰가격 평가점수(10%)의 비중으로 실시하며,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제안요청서”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제안요청서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적용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 됩니다.

 

9.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 10.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내용,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공사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사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 마감기일 까지 소정의 제출서류를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대리인이 인장을 지참하고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관련 증빙서류는 팩스 송부 가능함)

다. 입찰참가 등록업체에 한하여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라. 우선협상대상자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 평가 후에 별도 통보하며, 미협상 대상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마. 증빙요구 항목에 대하여 증빙자료가 첨부되지 않은 것은 무효처리하며 추가자료 제출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또한 우리대학교에서 제안한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의 내용을 숙지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의 내용을 숙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종합행정처 시설관리실(T.320-1510)로 문의바랍니다.

 

 

 

 

20171206

동서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