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상황지속에 따른 원격수업 운영기간 추가 연장 안내

공지사항


[입찰]동서대학교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조회 947

최성근 2019-12-24 11:37

동서대학교 제 구매19-16호


입    찰    공    고

1. 입 찰 건 명 : 동서대학교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

2. 물 품 내 역 : 제안요청서 참조

3. 입 찰 방 법 : 2단계 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로 제출하시고 기술적격자에 한하여 총액 입찰로 최저가 낙찰 적용한 경쟁 입찰입니다.

4. 제안서 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20년 1월 6일(월) 14:00(본 대학교 NM413 종합행정처 회의실)

5. 제안서 등록 일시 및 장소 : 2020년 1월 15일(수) 14:00(본 대학교 구매실)

6. 입찰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6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구비한 자(업체)
   ②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및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 규정에 의거 공사업 등록을 필한 사업자
   ③ 제조사(공급사) 기술지원 확약서 입찰시 제출가능한 업체
   ④ 최근 3년 이내 대학교, 병원, 공공기관 중 단일 건 통합유지보수 용역 2억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⑤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참가시 재직증명서 1부 제출)

7. 입찰무효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제안서 제출시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사본 1부.
   ③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④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5/100이상)
   ⑤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1부.
   ⑥ 인감도장 지참(기술적격 심사 통과 업체만 해당)
   ⑦ 정보통신공사업등록증, 소프트웨어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원본대조 필)
   ⑧ 제조사(공급사) 기술지원 확약서 원본(품목별) 1부.
   ⑨ 실적증명서 1부.
   ⑩ 기타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관련 서류
   
9. 기타사항
   ① 기타문의사항은 본 대학교 정보통신센터【(051)320-20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②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③ 모든 제품은 설치조건입니다.
   ④ 기타 모든 기준은 제안요청서에 준합니다
 


2019년 12월 24일

동 서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