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중국 닝보재경대학과 중한영상예술학원 공동 건설에 관한 협정 체결

조회 3,150

2021-12-20 11:36

중국 닝보재경대학과 중한영상예술학원 공동 건설에 관한 협정 체결

본교는 12월 16일 오후 중국 닝보재경대학과 중한영상예술학원 공동 건설에 관한 협정 체결식을 진행하였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협정식에는 장제국 총장과 남호수 교학부총장, 한경호 국제처장, 김순구 디자인대학 학장, 김동현 디자인대학 교수, 영화과 김정선 교수, 중국어학과 정주연 교수 외 2명과 중국 닝보재경대학에서는 왕윈어 총장과 대외업무 총괄 가오쩐치앙 총장, 리쉬팡 교무처장, 치샤오핑 예술디자인학원 원장, 예양 향산영상예술대학 원장, 류란 예술디자인학원 부원장, 푸샤오잉 향산영상예술학원 부원장, 양이페이 국제협력처 부처장이 참석하였다.

이번 중한영상예술학원 공동 건설 협정을 통해 양교는 기존 협력 중인 디자인, 영화 전공의 2+2 공동교육과정 외 광고 홍보, 영상애니메이션, 게임, 환경디자인 등 더욱 다양한 전공으로 확대하여 해당 분야의 글로벌 전문가 양성을 위한 본격적인 교류 협력을 강화하기로 하였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닝보재경대학의 중한영상예술학원 학생들은 현지에서 2년 과정을 수학하고 본교에서 2년 과정을 마치게 되면 양교의 학위를 취득하게 된다.
또한, 닝보재경대학은 4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한 해외실습기지를 본교에 설립하기로 하였으며, 파견되는 학생들은 본교에서 전공 실습 및 한국어 집중연수를 한 후 닝보재경대학을 졸업하고 본교 석사과정으로 진학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