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송종근 동문 카카오비즈메시지 공식신규딜러사 선정

조회 7,392

2020-04-09 16:47

경영학부 송종근 동문이 대표로 있는 ㈜대형네트웍스

카카오비즈메시지(알림톡/친구톡) 공식 신규 딜러사에 선정

2020년 상반기 부산·울산·경남지역에서 유일
송종근 대형네트웍스 대표
“부울경 소상공인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최소한의 홍보비용으로 매출 증대되도록 돕겠다”

동서대 경영학부 송종근 동문(2008학번)이 대표로 있는 ㈜대형네트웍스가 2020년 상반기에 부산·울산·경남지역에서 유일하게 카카오비즈메시지(알림톡/친구톡) 공식 신규 딜러사로 최종 선정되었다.

이번에 카카오공식신규딜러사로 선정되면서 대형네트웍스는 카카오톡 비즈메시지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E-커머스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신용보증기금 스타트업 네스트(Start-up NEST) 6기 멤버인 대형네트웍스는 고객관리형 스마트 다중메시지 발신서비스 업체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안내(알림톡)나 광고(친구톡)를 보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벤처인증기업 인증, ISO9001 인증을 받은 기술역량 우수 기업으로 최근 김해대학교, 창원시설관리공단과 메세지 제공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도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속 성장하고 있다.

기존 "카카오 마트톡" 서비스 외 마케팅과 매출증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호몰을 위한 "카카오 O2O서비스" 카카오 비즈메시지를 바탕으로 마트톡과 연동하였다. 고객의 별다른 앱 프로그램 설치없이 손쉽게 상품구매가 가능한 웹 전용 온라인 마켓몰 "카카오 플친몰", 인공지능(AI) 챗봇, API 자동 연동,딥러닝을 통한 마트전용 매장관리프로그램인" 인공지능 Genie(지니)"의 자체 개발을 통해 업계 리더로 나아가고 있다.

더불어 벤처캐피탈 업계 및 중진공으로부터 최근 200억 규모의 투자유치 성공을 통해 스마트메세징 플랫폼 시장 저변 확대와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 시장을 넘어 글로벌 경쟁력을 가진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대형네트웍스의 송종근 대표는 “부울경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을 느끼는 요즘 CRM(고객관계관리)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는데 최소한의 홍보비용으로 효율을 높여 고객과 소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매출이 증대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