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학교법인 선화학원과 협약 체결

조회 2,410

2022-05-12 16:20

동서대학교-학교법인 선화학원협약 체결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와 학교법인 선화학원(이사장 남유리)은 2022년 5월 12일, “동서대학교-학교법인 선화학원 교육협력 및 상호교류”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였다.

 

동서대학교와 학교법인 선화학원(부산컴퓨터과학고등학교, 선화여자중학교)은 교육 기회 확대 및 교육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부산교육 발전을 선도하기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합의하였다. 이를 위해 AI·SW교육과 진로 탐색을 위한 공동 교육 프로그램 운영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동서대학교에서 운영하는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다.

 

부산컴퓨터과학고등학교가 교육 참가 학생을 선발하여 지원하면 동서대학교에서는 학과 책임교수로 구성된 입시 전형 상담 핫라인을 구축하여 진로 탐색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선화학원 남유리 이사장은 “선화여중, 부산컴퓨터과학고등학교, 동서대학교는 활발한 교수, 교사 및 학생 간 상호교류를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제국 동서대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하여 동서대학교의 최신, 고성능 기자재를 갖춘 AI·SW 교육 환경을 체험함과 동시에 학생들의 AI·SW 역량 강화, 그리고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