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중국/일본 SAP 파견학생 모집
  •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동서대학교 큐칼리지와 더 웰(THE WELL) 어플리케이션 기획 개발자 인력 양성 업무협약 (MOU)

조회 3,374

2021-09-02 15:49

동서대학교 큐칼리지와 더 웰(THE WELL)
어플리케이션 기획 개발자 인력 양성 업무협약 (MOU)

2021년 9월2일 동서대학교 큐칼리지 (학장 곽준식)와 더 웰(THE WELL)(대표 김동조)는 어플리케이션 기획 개발자 인력 양성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날 진행된 업무협약(MOU) 체결식에는 동서대학교 큐칼리지 곽준식 학장과 더 웰(THE WELL) 김동조 대표, 그 외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창업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기획 개발자 인력 양성 및 공유가치 창출을 위한 사업화 협력 방안을 논의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동서대학교 큐칼리지와 더 웰(THE WELL)는 어플리케이션 기획 개발자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및 취・창업분야 협력, 어플리케이션 제작을 통한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 공유가치 창출를 위한 산학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있다.

더 웰(THE WELL)는 ‘스마트하게 코지한 세상을 창조하자’라는 포부로 2013년 3월에 창업한 9년차 벤처기업으로 ICT의 근본은 '공유'라고 믿으며 보다 많은 사람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하여 나누고 합치기를 반복하기 위한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고자 노력하는 선도적인 ICT 전문기업이다.

동서대학교 큐칼리지(Q College)는‘부캐 양성 도전 스쿨’을 목표로 다양한 전공의 학생들을 선발해 창업, 창작,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부산, 아시아, 미국에서 자유롭게 도전하고 학점까지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동서대의 미래형 혁신대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