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동서대학교 LINC+사업단 - ㈜SCK 동남권 지역의 문화콘텐츠 산업 활성화를 위한 MOU체결

조회 3,811

2021-06-24 10:37

동서대학교 LINC+사업단 - ㈜SCK
동남권 지역의 문화콘텐츠 산업 활성화를 위한 MOU체결

동서대학교 LINC+사업단은 ㈜에쓰씨케이(이하 SCK)와 '지역산업의 고도화 및 미래인재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6월 17일(목) 동서대학교 뉴밀레니엄관 8층 LINC+사업단 교육실에서 열렸으며, 동서대학교 김대식 대외협력부총장, LINC+사업단 황기현 부단장, 산학교육원 김정숙 원장, 공용장비지원센터 박영준 센터장, SCK ANIM사업 김정환 본부장(전무), ANIM사업 정민 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AUTODESK M&E 교육과정 운용, ▲산업체 기술자문, ▲렌더팜 운용 등의 기업지원 서비스를 통한 지역 콘텐츠 산업의 고도화 및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 8월 동남권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Autodesk 컨퍼런스’를 동서대학교 센텀캠퍼스를 활용한 공동 개최에 합의하였으며, 이를 통해 지역산업체에 국제적 기술 트렌드 보급 및 저변 확대 등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결정했다.

동서대 LINC+사업단은 “이번 MOU를 시작으로 SCK와의 정보제공 체계 구축 및 연계를 통해 4차산업 협력 교류 활성화와 협력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SCK는 마이크로소프트를 포함해 소프트웨어 공공 조달 사업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2018년 10월 설립된 법인으로 약 1300개의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어도비, 오토데스크, 안랩 등의 소프트웨어 유통과 클라우드 솔루션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편집자주)
“국내 최고의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기업, 에쓰씨케이”

주식회사 에쓰씨케이(SCK Corp. 구. 에스비씨케이)는 1991년 창사 이래 국내 최고의 IT 서비스 및 유통 총판사로 자리매김하여
클라우드 시대를 이끌기 위해 클라우드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 1,300개 이상의 파트너들과 협업하고 있다.

주요 사업 분야는 유통사로 Microsoft, Autodesk , Adobe, 안랩, Splunk 등의 주요 솔루션 공급사와 소프트웨어 라이선싱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 Azure, Microsoft Office 365, 마이그레이션 솔루션을 포함한 클라우드 서비스사업 그리고 소프트웨어 정의 기반의 인프라 사업 등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주축으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