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이재환 총동문회장 톱텍 레몬 2개 기업 코스닥시장 상장

조회 9,731

2020-03-19 11:22

이재환 동서대학교 총동문회장

㈜톱텍과 자회사 ㈜레몬 2개 기업 코스닥 시장에 상장시켜

톱텍은 2017년 매출 ‘1조 클럽’에 가입하는 기염 토하기도
<(주)톱텍, (주)레몬 대표 이재환 총동문회장>

특히 레몬은 최고의 나노 기술 활용해 KF마스크 출시

코로나 19로 마스크 대란 일자 마스크 10만여 개 제작해

모교인 동서대와 경북지역에 우선 공급 및 기증


우리 대학 이재환 총동문회장이 대표이사로 있는 (주)톱텍의 자회사 (주)레몬이 2월 28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을 했다.
이로써 이재환 총동문회장은 톱텍에 이어 레몬까지 두개의 기업을 상장시키는 저력을 과시했다. 톱텍은 2017년 매출 1조 클럽에 가입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레몬은 EMI 실드캔 및 나노 멤브레인 제조 업체로 EMI 실드캔(차폐 소재) 고객사 플래그십 스마트폰에 과점 공급 중에 있으며, 세계 최대 규모 및 균일한 품질 생산 역량을 보유한 나노 멤브레인 생산라인 보유, 노스페이스와 3년간 아웃도어용 나노 멤브레인 독점 공급 계약 체결로 세계를 놀라게 한바 있다.
특히 레몬은 2019년 섬유공학회에서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수상한 최고의 나노 기술을 활용하여 생리대(에어퀸)와 KF마스크를 출시하였으며, 금번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마스크 대란이 일자 제작중인 마스크 10만여개를 동서대학교 및 경북지역에 우선 공급 및 기증을 한바 있다.

이재환 총동문회장은 "국가적 재난인 현 상황에서 기업인으로서 모든 역량을 동원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으며, 동서인으로서도 긍지와 자긍심을 가지고 코로나19 위기극복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동서인 가족 여러분들도 개인 위생 및 건강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