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제20회 졸업패션쇼

조회 9,630

2019-11-25 11:00

디자인대학 패션디자인학과

벡스코 오디토리움서 제20회 졸업패션쇼 가져

 

패션디자인학과 4학년생 31명

‘FILL UP’ 주제로 만든 90점의 작품 무대에 올려 갈채

 

김순구 디자인대학장 “이번 졸업 컬렉션을 시작으로 앞으로

문화·예술 주도하는 글로벌 디자이너로서 나아갈 것으로 확신”

 

디자인대학 패션디자인학과는 11월 24일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제20회 졸업패션쇼를 가졌다.

 

패션디자인학과 4학년생 31명이 ‘FILL UP’ 주제로 만든 90점의 작품을 무대에 올렸다.

 

학생들은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경험과 생각을 한다. 과거를 회상하고 미래를 꿈꾸며 자신만의 기준을 만들어 공간을 형성하고 채워 가며 살아간다. 우리는 아직 남아 있는 그 공간을 각자의 색으로 채우려 한다”고 졸업패션쇼의 의미를 부여했다.

 

김순구 디자인대학장은 “금번 졸업작품들은 각자의 주체의식, 창의적인 스타일의 디자인능력과 수준 높은 표현기법 등을 골고루 갖추었다고 평가한다”며 “오늘의 졸업 컬렉션을 시작으로 앞으로 문화, 예술을 주도하는 글로벌 디자이너로서 한걸음 더 나아가는 발판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졸업작품 제목과 설명

▲4% - In space, what you see is four percent. Beyond that, we discover 96 percent of the possibilities and leave our own imagination and sensibility in text.

 

▲SYNDROME - 질환,질병 현대사회에 억압된 현대인들에게 생기는 정신 질환 혹은, 증후군.

▲van Gogh - Vincent van Gogh

▲不請客- Maleficent , Carrion crow

▲5TAKU - 'FIVE PEOPLE CRAZY ABOUT SOMETHING'

▲BLOOM - ' Come into full blossom' [꽃이 피어나다], Flowers of all colors bloomed in the field.

[ 들판에는 색색의 꽃들이 피어나다.]

▲OWNER - 이 땅의 모든 탄생과 삶, 생물의 죽음과 탄생의 반복인 이 땅 위의 모 든 것들은 그들을 위해 존재하는 것.

처음부터 이 땅의 주인은 그들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