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동서대 유학생을 위한 Welcoming Ceremony 개최

조회 6,162

2020-09-21 13:55

2020-2학기 International college Welcoming Ceremony 실시

동서대학교에 유학을 시작하는 학생들과 현재 재학생들을 환영하기 위해 Internatioal College에서는 지난 9일 Welcoming Ceremony를 개최하였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하여 해당 행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으며 담당교수, 신입 및 재학중인 외국인학생, 동서글로벌영어프로그램에 참가 중인 한국학생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서로 입학환영과 개강 축하메시지를 전했다.

 

행사에서는 학장과 교수진의 축하메시지와 더불어 학생들의 입학소감, 향후 프로그램 소개 등이 진행되었다.

학생소감

중국 중남재경정법대학_디지털콘텐츠_Fan Peiyi

동서대학교에 오게 되어 기쁩니다. 동서대학교에서 수학하고 교수님들과 소통하면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인도네시아 페트라크리스찬대학_디지털콘텐츠_Suprapto Michael Paskalino

동서대학교에 입학하게 되어 기쁩니다. 현상황이 많이 좋아져서 학생들과 같이 지내고, 배우고, 재미도 맣이 느끼고 싶습니다.

 

리투아니아 미콜라스로메리스대학_디지털콘텐츠_Stalnionyte Giedre

현재 격리중이라서 아직까지 한국을 많이 느끼지는 못했지만 기대하고 있습니다. 동서대학교에 올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한국에 와서 공부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우즈베키스탄-컴퓨터공학_Davronov Javokhir

동서대학교 일원이 되어 기쁩니다. 현재까지는 긍정적인 경험밖에 없습니다. 교수님들께서도 너무 친절하시고 수업도 너무 좋습니다. 졸업 후에도 동서대학교에서 석사 과정으로 공부하고 싶습니다.

 

베트남 국립경제대학_경영학_Nguyen Vu Ha Phuong

저희 학생들은 베트남에서 2년을 공부하고 한국에서 남은 2년을 공부할 예정입니다. 동서대학교 교수님과 선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리고 기회를 열어준 동서대학교에도 감사를 전합니다.

교수님들과 학생들 모두 현 상황에서 기쁘고 건강하게 생활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