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대학교 ASP 2024 모집안내
  • 큐칼리지 에듀바이트 스쿨 - 미래내일 일경험 인턴형 참여자 모집
  • 미국/중국/일본 SAP 파견학생 모집
  •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LINC 3.0 사업단, 부산 마케팅협회와 유료 재직자 교육 성황리에 마쳐

조회 1,474

2023-02-08 13:39

LINC 3.0 사업단,

부산 마케팅협회와 유료 재직자 교육 성황리에 마쳐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기법」1회차로 인플루언서 마케팅 집중 조명

유료 오프라인 교육에 200여명의 재직자 및 프리랜서가 모여 교육장 열기 후끈

 

 

동서대학교 LINC 3.0 사업단(단장 황기현)은 부산 마케팅협회와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기법」 1회차로 ‘인플루언서 앤 마케팅 온 인스타그램 부산 2023 (Instagram and Marketing on Instagram Busan 2023)’을 유료 재직자 교육으로 개최했다.

 

부산 디자인 진흥원 이벤트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인플루언서가 되길 원하는 프리랜서 및 일반인들과 인스타그램 마케팅 방법을 고민하는 기업 담당자를 위해 기획되었다. 유료 오프라인 교육임에도 불구하고 200여명의 재직자 및 프리랜서가 현장에 모여 교육장 열기는 뜨거웠다.

 

행사 1부에서는 인플루언서 슈가비, 레전드 티미 최경식, 수연샵 대표 박수연 배우와 달변가 영쌤이 인플루언서를 위한 강연을 진행했다. 2부에는 공팔리터 서민경 팀장, 하플리 이지언 대표, 마케터 은진과 문영호 작가의 인스타그램 내 효과적인 마케팅에 관한 강연과 함께 부산의 우수 로컬 브랜드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하였다.

 

동서대학교 LINC 3.0 사업단과 부산 마케팅협회는 부산 시민과 기업 및 재직자들을 대상으로 이러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진행해 나갈 방침이다.

 

부산 마케팅협회 정준오 회장은 "이미 많은 소비자들이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면서 비즈니스를 하는 사람들에게 더 좋은 기회가 생기고 있다”며, “부산에 있는 사업자들이 성공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 사례를 통해 멋진 인사이트를 얻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황기현 동서대 LINC 3.0 사업단장은 “현재 다양한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시대 변화와 기업 수요에 맞는 유·무료 재직자 교육과정을 개발,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에는 동서대만의 특화된 산업체 재직자 교육 모델 개발을 통해 지역사회 및 기업, 기관이 서로 상생·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