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광고홍보학과, SC제일은행 모바일 라이프 UCC 영상 공모전 대상 수상

조회 3,928

2021-07-21 14:50

광고홍보학과, SC제일은행 모바일 라이프 UCC 영상 공모전 대상 수상!
스마트한 뱅킹 서비스에 참신함을 더하다!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이 SC제일은행 모바일 라이프 UCC 영상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SC제일은행에서 주최한 이번 공모전은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의 다양한 기능을 알리고 체험 기회를 늘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키보드 뱅킹과 오픈뱅킹, 간편 이체와 다른 은행 자산현황 조회 등 모바일뱅킹 앱 기능 2가지 이상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제작하는 것이 주제로 주어졌다.

대상(상금 500만 원)은 광고홍보학과 3학년 김해빈, 양혜민, 최은진씨가 수상하였다. 수상자인 김해빈씨는 ‘믿고 보는 제일’을 주제로 하여 일상 속에서 ‘제일이’라는 가상 캐릭터에게 항상 도움을 얻는 모습을 참신하게 표현한 점이 수상을 할 수 있었던 이유인 것 같다고 전했다.

이번에 선정된 작품은 광고홍보학과<광고영상제작/지도교수:김종필> 강의를 통해 제작되었다. 광고 영상 제작 강의는 영상 콘텐츠의 크리에이티브와 실제 제작 과정의 단계별 실습을 통해 광고 영상 제작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현장에 대한 간접적인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수상 소감

해빈 : ‘광고 영상 제작’ 수업을 들으며 나갔던 공모전에서 수상을 하여 더욱 뜻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좋은 팀원들과 함께 영상을 기획하고 제작하면서 꿈을 위해 한 걸음 더 다가간 것 같아 뿌듯함이 큽니다. 좋은 영상이 나올 수 있도록 계속 조언 해주시고 봐주신 김종필 교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혜민 : 우선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도록 많은 피드백과 도움을 주신 김종필 교수님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광고 영상 제작 강의를 들으면서 힘든 점도 많고 아쉬운 점도 많았지만 좋은 팀원들을 만나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이 경험을 토대로 앞으로도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은진 : 우선 올해 첫 수상으로 대상을 얻다니 정말 기쁘고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이 상을 얻기 위해 몇 날 며칠 회의하여 주변에 조언을 구하고,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촬영하기까지... 공모전 준비 기간 동안 힘들 법도 한데 열심히 참여해 준 우리 테디베어 팀원들이 자랑스럽습니다. 그리고 저희에게 많은 힘이 되어주신 김종필 교수님께 감사하다는 말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