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동서대학교 G·J·E갤러리 새 단장 & 홍보영상 제작

조회 7,005

2020-11-23 17:17

동서대학교 G·J·E갤러리 새 단장 & 홍보영상 제작

G(知)_Intellectual ICB Gallery

J(情)_Emotional Window Gallery

E(意)_Voltional Design Gallery

지난 2020년 6월, 디자인대학 3곳의 갤러리가 동서대학교 인재상을 담은 지정의(知·情·意) 아이덴티티디자인으로 새롭게 단장되었으며 갤러리 명칭 또한 Gallery G·J·E로 리뉴얼되었다.

 

Gallery G는 IC빌딩 3층의 Intellectual ICB Gallery로 ‘머리로 배우는 知(지): 지성적 사유와 삶의 지혜’를 담고 있다. Gallery J는 뉴밀레니엄관 2층에 위치한 Emotional Window Gallery로 ‘가슴으로 느끼는 情(정): 마음으로 전해지는 감정 그리고 공감’을 뜻한다. Gallery E는 디자인홀 1층의 Volitional Design Gallery로 ‘손으로 일하는 意(의): 행함으로 실천하는 의지’의 의미를 지닌다.

 

본 갤러리 아이덴티티에는‘지정의’의 균형잡힌 인재상을 배출하고자 하는 동서대학교의 교육비전을 표현하였다. 이를 위해 아시아미래디자인연구소에서 기획과 소개영상물 제작을 담당하였고, 디자인대학의 안병진교수(퍼블릭디자인앤라이팅연구소 소장)가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수행하였다. 기하학적 형태와 특정 색으로 각 갤러리의 이름과 의미를 전달하였으며, 전시공간과 위치도 홍보영상에 담았다. Gallery G·J·E에서 상상력과 개성 넘치는‘지정의’ 인재들의 창의적인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제작된 갤러리 G·J·E의 홍보영상은 2020년 11월부터 동서대학교 디자인대학 홈페이지와 아미연 홈페이지 및 유튜브 등을 통하여 볼 수 있으며, 뉴밀레니엄관 2층의 소향아트홀 벽면에 상시 방영할 예정이다.

갤러리 G·J·E의 홍보영상

 

* 유튜브: https://bit.ly/3nBQ5jA 

* Bilibili: https://bit.ly/35Cvy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