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관광학부 '익산시 관광여행상품개발 아이디어 공모전' 은상 수상

조회 7,594

2020-06-23 13:14

관광학부 권준우, 서건희, 김도희, 박소현 학생들

익산시 관광여행상품개발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은상 수상

<왼쪽부터 권준우 학생, 임경환 교수, 서건희 학생 공모전 마친 후 기념사진 촬영>

  

동서대 관광학부 권준우, 서건희, 김도희, 박소현 학생들이 6월 20일 익산시 후원, 익산문화관광재단 주최, (사)관광경영학회 주관으로 진행된 ‘익산시 관광여행상품개발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은 익산시의 관광자원을 활용하여 익산시 관광활성화를 목적으로 공모전이 진행되었으며, 전국 23개 대학에서 총 52팀(약 200명)이 출전하였고, 이 중 36개 팀이 1차 심사를 통과하여, 2차 발표를 6월 20일 익산무형문화재 통합전수교육관에서 진행하였다. 심사위원들로부터 시대적 관점에 적합한 주제인 “디지털 여행 미디어를 활용한 익산시 관광 활성화 방안”에 대한 참신성과 관광상품의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이번 공모전을 준비하는 시기가 코로나19로 인하여 미팅에 한계가 있어 학교에서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하였던 Zoom 화상회의를 적극 활용하여 준비하였다.

 

이번 공모전에서 학생들을 지도한 임경환 교수는 “무엇보다 학생들이 이번 공모전을 준비하는데 많은 노력을 하였고, 결과까지 좋아서 기쁘다. 수상한 학생은 모두 4학년이며 졸업 전 뜻 깊은 경험과 함께 사회에 나가서도 이번 경험이 사회인으로 성장하는데 좋은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