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대학교 ASP 2024 모집안내
  • 큐칼리지 에듀바이트 스쿨 - 미래내일 일경험 인턴형 참여자 모집
  • 미국/중국/일본 SAP 파견학생 모집
  •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경영관과 국제관 확 달라졌어요

조회 13,318

2018-08-13 09:48

우리 경영관 ‧ 국제관이 확 달라졌어요!

글로벌경영학부 ‧ 국제통상물류학부 학생회

방학 중 벽화 그리기 프로젝트 실시

 

“스스로 만들어나가는 캠퍼스, 너무 사랑스럽다”

우리 대학 경영관, 국제관 둘레 외벽 면이 확 바뀌었다.

글로벌경영학부, 국제통상물류학부 학생회가 벽화그리기 프로젝트를 실시한 것.

 

이번 프로젝트는 글로벌경영학부와 국제통상물류학부 학생회가 방학 동안 학생들 주최로 의미 있는 활동을 고민하던 중 벽화그리기 프로젝트를 생각해냈다.

 

벽화 프로젝트는 7월 1일부터 계획하고 콘셉트 회의 등 준비 작업을 거쳐, 가장 무더웠던 7월 17일부터 27일까지 본격적인 벽화 작업을 했다.

 

처음 벽화 그리기에 도전한 학생들은 이 프로젝트가 쉽지 않았다. 전문 벽화작업 업체에 문의도 해보고, 7월 초에 부산시에서 실시한 벽화봉사 활동에도 참여하며 벽화 그리기 노하우를 처음부터 배웠다. 그림을 잘 그리는 디자인대학 친구들의 재능기부도 있었다.

 

이끼 제거 작업, 벽 보수작업부터 시작해 그리기, 페인트칠, 벽 코팅 작업까지 전반적인 작업을 학생들 스스로 해낸 것이다.

 

이번 벽화의 콘셉트는 ‘NO PASSION, NO LIFE’ 이다. 20대 대학 생활의 즐거움과 청춘의 열정을 나타냈다.

 

윤준길 글로벌경영학부 학부대표는 “처음해보는 작업이라 많이 힘들었지만 멋진 경험이었고 무엇보다 너무 재미있었다. 우리 스스로 캠퍼스를 예쁘게 만들어 나가니 학교가 너무 사랑스럽다. 주변 친구들이 벽화를 보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원모 국제통상물류학부 학부대표는 “벽화프로젝트를 기획하면서 처음이라 너무 막막했다. 그래서 일단 배워보자는 마음으로 부산시에서 주최한 벽화봉사를 다녀왔던 것이 큰 도움이 되었다. 함께 참여해준 학우들 덕분에 힘들었던 것보다 함께 만들어가는 기쁨이 더 컸다”고 말했다.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No space left on device (28)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var/lib/php/session)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