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학교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12,330
정정화 2017-01-31 10:31
2017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아파트 입주생 2차 모집 안내
*지원자는 모든내용을 읽어보신 후 신청하세요*
인터넷 접수 바로가기 >> / 기숙사 지원자 조회 바로가기 >>
1.선발인원(학생생활아파트와 글로벌빌리지 중복지원은 불가)
구분 |
대상 |
선발인원 |
계 | |
남 |
여 | |||
학생생활 아파트 |
신입생 (수시, 정시), 편입생, 재학생, 대학원생 |
수시신입생 : 53명 |
수시신입생 : 38명 |
186명 |
정시신입생 : 32명 |
정시신입생 : 27명 | |||
편입,대학원 : 6명 |
편입,대학원 : 8명 | |||
재학생 : 15명 |
재학생 : 모집 X | |||
합계 : 106명 |
합계 : 80명 |
2.선발일정
인터넷 접수 |
입주대상자 공고 |
기숙사비 입금 |
입 주 |
2017.02.02.(목)~ 2017.02.06.(월) |
2017.02.09(목) 17:00 |
2017.02.10(금)~02.14(화) |
2017.02.25.(토)~ |
※ 인터넷 접수 기간은 2017년 2월 06일 월요일 오후 5시까지 입니다.
오후 5시 이후로는 접수를 할 수 없으니, 시간을 꼭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숙사비 입금 기간은 2017년 2월 14일 화요일 오후 5시까지 입니다.
오후 5시 이후로는 접수를 할 수 없으니, 시간을 꼭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숙사비 입금 기간 내 미입금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반드시 기간내에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3.선발기준
구분 |
내용 |
신(편)입생 재학생 복학생 대학원생 |
※ 부산시 외 거주자만 신청가능 (단, 부산시 기장군전체, 강서구 가덕도동, 강서구 눌차동은 지원가능) ※ 선발 기준 : 신입생 - 입학성적, 재학생 - 직전학기 성적 순 ※ 보훈자녀, 생활보호대상자, 지체장애자는 우선 선발 대상자이므로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 또는 팩스로 보내야 함 (051-313-1046) (증빙서류 제출기한은 2017년 2월 06일(월) 오후 5시까지 유효) (이전 수혜자도 필히 송부, 반드시 접수 여부 본인이 확인할 것 (051-320-2106)) ※ 우선선발 대상자도 성적이 낮을 경우 탈락 할 수 있음. |
※ 방 배정은 지원의사와 관계없이 기숙사 관리실에서 임의 배정 1. 1인실(A1, A2) : 1인 수용(신입생은 1인실 배정 안함) 2. 2인실 B1(대) : 2인 수용 3. 2인실 B2(소) : 2인 수용 4. 3인실 (C) : 3인 수용 |
※ 입주신청자와 실입주자가 다를 경우에는 입실이 취소되며, 기숙사 입실이 영구 정지됩니다.
※ 방 배정은 기숙사 관리실에서 임의 배정함
4. 자격제한
1) 학칙에 의거 징계처분을 받은 자
2)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3) 휴학중인 자(복학예정자는 제외)
4) 이전 학기 벌점 과다 및 퇴실 처분을 받은 자
5) 그 외 기숙사 관리팀에서 입실자격을 제한한 자
5. 제출서류
구분 |
내 용 |
서류 1 |
입주지원서(소정양식) 1부 ⇒ 인터넷 접수 -지원자는 반드시 지원자 조회창으로 본인이 지원 되었는지를 확인하여야 함. (지원여부를 확인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이의를 제기할 수가 없음) |
첨부서류 2 |
주민등록등본 1부(2017년 2월 17일 이후 발급본에 한함) |
첨부서류 3 |
1. 건강진단서: 검진은 기숙사입주시 일괄적으로 검진예정입니다. 개별 건강검진은 불필요 합니다. ※ 건강검진예정일 : 2017년 03월02일(목) - 2017년 03월03일(금) 검진장소: 글로벌빌리지 7층 (예외 없이 참석) |
※ 첨부서류(2,3)는 입주시 경비실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미제출시 입주 불가)
6.입주기간 : 2017년 2월 25일(토) ~ 2017년 6월 21일(수) 117일
※ 토요??오후 1시부터 입주 요청드립니다.
7. 입주비 (입주비는 한 학기 분이며, 식대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방등급 |
구 분 |
계 |
비고 | |
관리비 |
건강진단비 | |||
A1(1인실) |
440,000 |
10,000 |
450,000 |
여학생용 |
A2(1인실) |
430,000 |
10,000 |
440,000 |
남학생용 |
B1(2인실) |
420,000 |
10,000 |
430,000 |
공통사항 |
B2(2인실) |
400,000 |
10,000 |
410,000 |
공통사항 |
C (3인실) |
380,000 |
10,000 |
390,000 |
남학생용 |
※ 입주비 수납방법 : 가상계좌 입금(개별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으며 인터넷으로 본인이 출력함)
※ 예금주 : 동서대학교 (합격자에 한해서 가상계좌 부여)
※ 퇴실 시 사용한 비품, key분실, 시설물 파손이 없을 경우 망실비용 청구
※ 물건 피손시 실비로 배상진행 하오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환불 규정
구분 |
중도 퇴실 일자 |
환불 금액 |
입주일 이전 |
2월 25일 이전 |
관리비 전액 |
입주기간 1/4 이전 |
2월 25일 ~ 3월 25일 |
관리비 75% |
입주기간 2/4 이전 |
3월 26일 ~ 4월 23일 |
관리비 50% |
입주기간 3/4 이전 |
4월 24일 ~ 5월 22일 |
관리비 25% |
입주기간 3/4 이후 |
5월 23일 ~ 6월 21일 |
- |
9. 복지시설
1) 학생시설 : 책상, 의자, 침대, 매트리스, 신발장, 책꽂이, 개인 옷장, 인터넷(Lan케이블은 본인지참)
2) 공용시설 : 샤워실, 화장실, 공동세탁실, 공동 정수기실
3) 입실시 개인물품 : 개인이불, 세면도구, 의류, 세탁 건조대 등
4) 입실시 금지물품 : 화재 위험 전기제품(전기밥통, 가스버너, 할로겐렌즈, 난방기 등) - 적발 시 즉시 퇴실
5) 식당 이용 문의사항 : 051-316-7621
▷기타 상세한 사항은 동서대학교 종합행정처 민원영선관리실(051-320-2106)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