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중국/일본 SAP 파견학생 모집
  •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공지사항


2017 Dongseo Asia Initiatives Program 합격자 발표

조회 8,722

류충남 2017-05-01 14:17

 

2017 Dongseo Asia Initiatives Program 합격자 발표

 

  2017 Dongseo Asia Initiatives Program (DAIP) 합격자를 첨부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첨부파일을 확인 바랍니다.

 

  합격한 학생들은 아래의 공지사항을 확인하?첸?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여권발급 및 갱신

  여권이 없는 학생들은 빠른 시일내에 여권을 발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급적 단수여권이 아닌 5년 이상의 복수여권으로 발급 바랍니다.

  그리고 해외 여행시, 대부분의 국가에서 여권의 유효기간이 최소 6개월 이상 남아있는 여권을 요구하므로, 출국일 기준 여권유효기간이 6개월 미만으로 남아 있는 학생은 여권을 재발급 해주시기 바랍니다.

 

2. DAIP 관련과목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

  합격한 학생은 본교 하계계절학기 기간에 본인이 합격한 DAIP의 해당 과목을 반드시 수강해야 합니다.

  수강신청은 합격자에 한하여 국제교류센터에서 수강신청을 진행할 예정이며, 합격자은 학생지원시스템에서 수강신청사항을 확인 후, 529()~531() 16시까지 계절학기 등록금(80,000)"학생지원시스템"에서 고지서를 출력한 후 은행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참고로, 본교 계절학기는 계절학기당 최대 6학점만 수강가능하고 재학기간 중 총 12학점만 인정이 됩니다. 본인이 재학기간 중 계절학기 수강한 상황을 반드시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각 교수님 및 각 팀의 대표학생이 개별적으로 연락을 하게 될 것 입니다. 연락받은 공지하는 사항을 잘 습득하시고, 그 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국제교류센터(320-2092)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