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대학교 ASP 2024 모집안내
  • 큐칼리지 에듀바이트 스쿨 - 미래내일 일경험 인턴형 참여자 모집
  • 미국/중국/일본 SAP 파견학생 모집
  •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공지사항


(~7월 8일까지) 교수-학습과정에 대한 설문조사 "동서대학생 누구나 참여가능" [★학습포인트받아가세요!!★]

조회 10,519

손륜예 2019-06-05 14:57

우리 학교는 매년 한국교육개발원에서 실시하는 대학생들의 학습과정에 관한 조사연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연구는 대학생들이 대학에서 공부하면서 어떤 경험을 하는가를 조사하여 대학의 교수-학습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목적으로 실시됩니다.

우리 학교는 2012년부터 이 조사연구에 계속 참여하고 있는데요, 올해도 전국에서 78개 대학이 참여합니다.

우리 학교의 참여자수가 다른 대학들보다 훨씬 많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이 설문조사의 한 사람, 한 사람의 응답은 우리 대학이 미래형 대학의 구축이라는 발전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데 있어서

교육의 질을 분석하고 새로운 교육정책을 개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학생 모두에게 학습포인트 2의 혜택을 부여합니다. 응답시간은 약 15~20분 정도 걸립니다.

[참여방법]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여 한국교육개발원의 설문사이트에 접속한 후 맨 아래쪽의 [조사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주의! Microsofe Edge브라우저로 연결될 시 참여가 되지 않습니다.

일반 Internet Explorer브라우저에 주소를 복사한 후 실행하여 참여바랍니다.)

---------------------------------------------------------------------------

http://survey.hrcglobal.com/2019univ3/

---------------------------------------------------------------------------

[중요!]

(1) Q1 '현재 재학 중인 학교'를 정확하게 선택합니다. 학교검색창을 활용하거나 가나다순에서 우리 ‘동서대학교’를 선택합니다.

(2) 하나의 문항에 응답한 후 [다음]으로 넘어가면 앞 문항으로 되돌아갈 수 없으니 신중히 생각하고 답변해야 합니다.

(3) 응답을 모두 마치고 아래의 그림과 같이 맨 마지막 문78의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고

문79의 휴대전화번호 기재란에 휴대전화번호 대신 학번을 반드시 남겨야 학습포인트 지급이 가능합니다.

(  / 010을 선택하고 학번은 4자리씩 나누어 채워 넣어 주세요)

잘못된 정보에 대해서는 학습포인트 지급이 불가능합니다. 학습포인트는 2019-2학기 초에 일괄 반영됩니다.

꼭 참여해 주세요!

 

-교육혁신본부 교육성과관리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