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중국/일본 SAP 파견학생 모집
  •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제27회 동서디자인미술실기대회 시상식 개최

조회 2,324

2022-06-29 09:58

동서대, 27회 동서디자인미술실기대회 시상식 개최

대상은 성신고등학교 박다희, 금상은 경남예술고등학교 안시연 학생 차지

수상자들에게는 등록금 면제ㆍ실기점수 가산 등 혜택 듬뿍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는 지난 6월 24일 디자인홀 디자인갤러리에서 제27회 동서디자인미술실기대회 시상식 및 전시회를 개최했다.

 

제27회 동서디자인미술실기대회에는 전국 880여명의 참가자들이 경합을 벌인 끝에 기초디자인 분야에 출품한 성신고등학교 졸업생 박다희 학생이 전체 참가 부분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아 영예의 대상(동서학원 이사장상)을 차지했고, 안시연(경남예술고등학교 3학년, 상황표현) 학생이 금상(동서대 총장상)을 수상했으며 이밖에 은상 4명 동상 12명 등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대상 성신고등학교 졸업생 박다희 학생>

이 대회 수상자들에게는 많은 특전이 있다. 대상의 경우 4년간 등록금 면제에 실기점수 10% 가산 혜택이 있고, 금상은 2년간 등록금 면제에 실기점수 10% 가산 혜택이 주어진다. 그 외 은상, 동상, 등에게도 여러 혜택이 돌아간다.

디자인대학 안병진 학장은 “동서디자인미술실기대회를 통해 21세기 디자인 문화예술을 선도할 창의적 표현능력과 발상 능력을 갖춘 우수 디자인 인재들을 발굴ㆍ육성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전국적인 지명도를 갖춘 명실상부한 대회로 성장하였다”며 디자인, 문화콘텐츠분야의 미래사회를 선도해 나아 갈 수 있는 아이디어와 표현 능력을 갖춘 우수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