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큐칼리지와 IGE 글로벌 기업가 양성 업무협약

조회 2,987

2021-10-12 14:56

큐칼리지와 IGE 글로벌 기업가 양성 업무협약

2021년 10월 7일 동서대학교 큐칼리지 (학장 곽준식)와 IGE(이사 Jenny Won)는 글로벌 기업가 양성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날 진행된 업무협약(MOU) 체결식에는 동서대학교 큐칼리지 곽준식 학장과 IGE Jenny Won 이사, 그 외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글로벌 기업가 양성 및 글로벌 해외인턴쉽 프로그램 운영 방안을 논의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동서대학교 큐리지와 IGE는 글로벌 기업가 양성을 위한 해외 교육 및 취・창업분야 협력, 글로벌 인턴십 운영에 대한 지원 및 협력을 계획하고 있다.

 

IGE는 미국 국무부(Department of State)의 공식 스폰서 재단으로서, 학생들의 인턴십(J1 intern)뿐만 아니라, 경력자들의 트레이닝 과정(J1 Trainee) 공식 스폰서이다. IGE 미국 전역 750여 곳의 Hot Company Network를 보유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성공적인 인턴십을 위해 체계적인 관리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동서대학교 큐칼리지(Q College)는‘부캐 양성 도전 스쿨’을 목표로 다양한 전공의 학생들을 선발해 창업, 창작,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부산, 아시아, 미국에서 자유롭게 도전하고 학점까지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동서대의 미래형 혁신대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