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기숙사

최고의 인재들에게 제공되는 최상의 공간

동서대학교는 시외 거주 학생과 외국인 학생들이 편안한 환경에서 학업에 집중하고 꿈을 이룰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적화된 기숙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8년 2학기 글로벌하우스 모집 공고(2차)

조회 2,162

김하현 2018-08-21 09:15

담당자 연락처 051-320-2186
접수종료일2018-08-22

20182학기 글로벌하우스 모집 공고(2)

 □ 온라인 지원 - 기숙사 신청 및 조회 바로가기

  

  1. 1. 선발일정[타 기숙사 중복지원불가능

  가. 지 원 대 상 : 재학생(20182학기 복학예정자 포함)

  나. 접 수 기 간 : 2018.08.21.() ~ 2018.08.22.() 16시까지

  다. 합격자 발 표 일 : 2018.08.23.() 15시 발표

  라. 기숙사비 납부기간 : 2018.08.24.() 부터 ~ 2018.08.26.() 17시까지

  마. 입 주 일 : 2018.09.01.() 09시부터

  바. 기존(1) 글로벌하우스 및 학생기숙사 합격자(미등록자포함)은 지원불가능

  1. 2.입주기간: 901() ~ 1224() (115일간)
  2. 3.퇴실일: 1224()
  3. 4.기숙사비 납부 방법: 가상계좌 입금 (개별 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음), 합격자 조회란에서 개별 출력
  4. 5.선발방법 및 기준

  가. 선발방법: 직전학기 성적순

  나. 지원기준: - 동서대학교 재학생(2학기 복학예정자 포함)으로 부산시외 거주자

                     (, 부산시 기장군전체, 강서구 가덕도동, 강서구 눌차동은 지원가능)

  다. 자격제한

      ⊙ 이전학기 벌점과다 및 퇴실 처분을 받은 자

      ⊙ 전염성질환자

      ⊙ 휴학중인 자

  1. 6.지원자 유의사항
  •   가.입주 후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및 부정한 방법으로 입주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퇴실 조치하고,

      차후 하우스 입주지원 자격을 불허함

  나. 방 배정은 글로벌빌리지운영관리실에서임의배정함

 

  1. 7.제출서류 (필히 제출)

 

구분

내용

1. 건강진단서 1(결핵관련검사포함 ,20181학기 입주자는 미제출)

2. 주민등록등본 1(20180827일이후)

3. 합격 후 사감실에 비치된 서약서 제출

위 사항 1,2,3번항목은 서관7층 사감실에 필히 제출 해야 합니다. 미제출자는 입주가 되지 않습니다

4. 입주 지원서 작성시 계좌, 예금주, 은행은 정확하게 기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히 기재가 되지 않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1. 8.기숙사비 및 식비

 

항 목

등 급

기숙사비 내역()

관 리 비

합 계

비 고

기숙사비

2인실

650,000

650,000

.

2018-2학기 학생식당이용 (입주지원서 작성시 선택하세요.)

구 분

식당이용기간

식비계산방법

식비 납부금액

선택식

903()

~1224()

76*12(조식/석식)*3,100=

471,200

471,200

 

식사시간

요 일

종류

주중운영시간

비고

-

조식

07:30~09:00

- 5일식 76일기준 (903~1224)

- 추석연휴 및 토요일,일요일,10월3일(수),10월9일(화)공휴일은 식당 운영 하지 않음

석식

17:30~19:30

 

식비는 중도퇴실시에만 환불가능(중도환불은 불가하오니 신중히 선택후 신청해주세요)

식당이용 문의는 051-316-7621로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8.환불내용 

  가.기숙사비 환불

 

구분

일자

환불금액 비율

금액

비고

입주일 이전

901일 이전

전액

650,000

 

 

 

2018-2학기 1/4 이전

901~929

기숙사비의 3/4

487,500

2018-2학기 1/2 이전

930~1028

기숙사비의 1/2

325,000

2018-2학기 3/4 이전

1029~1127

기숙사비의 1/4

162,500

2018-2학기 3/4 이후

1128일이후

-

-

 

  가. 식비 환불

      이용한 식수를 3,800원으로 계산하여 차액 환불

 

  1. 10.하우스 내 시설 및 입주 시 필요물품

   가. 학생시설: 책상, 의자, 침대, 매트리스, 신발장, 옷장, LAN, 책꽂이, 냉난방시설, 화장실(샤워실)

   나. 공용시설: 공동 세탁실, 공동 휴게실

   다. 입실 시 준비물품: 개인이불, 세면도구, 의류 및 기타 개인물품

 

  1. 11.냉장고, 전열기 등 화재 위험 물품 반입금지

   ※ 기타 문의사항은 동서대학교 글로벌하우스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글로벌 빌리지 운영관리실: 051-320-2186

    글로벌 빌리지 사감실: 051-320-2192

    글로벌 빌리지 식당: 051-316-7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