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기숙사

최고의 인재들에게 제공되는 최상의 공간

동서대학교는 시외 거주 학생과 외국인 학생들이 편안한 환경에서 학업에 집중하고 꿈을 이룰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적화된 기숙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9년 1학기 글로벌하우스 입주생(정시전형신입생 및 편입생) 모집공고

조회 2,079

김하현 2019-01-25 09:22

담당자 연락처 051-320-2186
접수종료일2019-02-15

20191학기 글로벌하우스 입주생(정시전형신입생 및 편입생) 모집공고

 온라인 지원 - 기숙사 신청 및 조회 바로가기

  1. 1.선발일정[타 기숙사 중복지원불가능

 가. 지 원 대 상 : 정시신입생 및 편입생

 나. 접 수 기 간 : 2019.01.28.() 09시부터 ~ 2019.02.15.() 17시까지

 다. 합격자 발 표 일 : 2019.02.20.() 15시 발표

 라. 기숙사비 납부기간 : 2019.02.21.() 부터 ~ 2019.02.24.() 17시까지

마. 입 주 일 : 2019.02.23.() 09시부터

  1. 2.입주기간: 2019.02.23.()~2019.06.19.()(117일간)

 

  1. 3.퇴실일: 2019.06.19.()

 

  1. 4.기숙사비 수납 방법: 가상계좌 입금 (개별 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음), 합격자 조회란에서 개별 출력

 

  1. 5.선발방법 및 기준

  가. 선발방법

   ⊙ 신입생 및 편입생: 입학 성적순

  나. 지원기준: - 동서대학교 정시신입생 및 편입생으로 부산시외 거주자

                     (, 부산시 기장군전체, 강서구 가덕도동, 강서구 눌차동은 지원가능)

                   - 지원자 중 보훈자녀, 생활보호대상자, 지체장애자는 우선 선발 대상자이므로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 또는 팩스로 보내야 함 (Fax : 051-316-7622 )

                     (증빙서류 제출기한은 0214() 15:00시까지 유효)

                     (반드시 제출여부 본인이 확인할 것 (051-320-2186))

  다. 자격제한

   ⊙ 전염성질환자

  1. 6.지원자 유의사항

  가. 입주 후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및 부정한 방법으로 입주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퇴실조치하고,

      차후 글로벌 하우스 입주지원자격을 불허함

  나. 방 배정은 글로벌빌리지 운영관리실에서 임의 배정함

 

  1. 7.입주시 제출서류 (필히 제출)

구분

내 용

1.건강진단서: 검진은 글로벌하우스 입주시 일괄적으로 검진예정입니다. 개별 건강검진은 불필요 합니다.

건강검진예정일 : 20190302() - 20190303() 검진장소: 글로벌빌리지 7

2. 주민등록등본 1(219일 이후 발급 본)

3. 합격 후 사감실에 비치된 서약서 제출

위 사항 2가지는 서관 7층 사감실에 필히 제출 해야 합니다. 미제출자는 입주가 되지 않습니다.

4. 입주 지원서 작성시 계좌, 예금주, 은행은 정확하게 기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히 기재가 되지 않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1. 8.기숙사비 및 식비

항 목

등 급

기숙사비 내역()

관 리 비

합 계

비 고

기숙사비

2인실

650,000

650,000

 

 

 

2019-1학기 학생식당이용 (입주지원서 작성시 선택하세요)

구 분

식당이용기간

식비계산방법

식비 납부금액

비고

선 택 식

2019.03.04.

~2019.06.19.

75*12(조식/석식)*3,100

=465,000

465,000

 

식사시간

요 일

종류

운영시간

비고

-

조식

07:30~0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제외(5/1,5/6,6/6운영하지않음)

- 575일기준 (2019.03.04.~2019.06.19.)

석식

17:30~19:30

임권택영화예술대학 맟 관광학부(센텀캠퍼스) 학생들은 식당운영시간과 통학버스운영시간을 참고하여 신청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식비는 기숙사 중도퇴실시에만 환불가능(중도환불은 불가하오니 신중히 선택후 신청해주세요)

식당이용 문의는 051-316-7621로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9.환불내용

  가. 기숙사비 환불

구분

일자

환불금액 비율

금액()

비고

입주일 이전

2019.02.28. 이전

전액

650,000

 

2019-1학기 1/4이전

2019.02.28.

~2019.03.27.

기숙사비의 3/4

487,500

2019-1학기 1/2이전

2019.03.28.

~2019.04.24.

기숙사비의 1/2

325,000

2019-1학기 3/4이전

2019.04.25.

~2019.05.24.

기숙사비의 1/4

162,500

2019-1학기 3/4이후

2019.05.25. 이후

-

-

 

   나. 식비 환불

     ⊙ 이용한 식수를 13,800원으로 계산하여 차액 환불

 

  1. 10.하우스 내 시설 및 입주 시 필요물품

   1) 학생시설: 책상, 의자, 침대, 매트리스, 신발장, 옷장, LAN, 책꽂이, 냉난방시설, 화장실(샤워실)

   2) 공용시설: 공동 세탁실, 공동 휴게실

   3) 입실 시 개인물품: 개인이불, 세면도구, 의류 및 기타 개인물품

 

  1. 11.냉장고, 전열기 등 화재 위험 물품 반입금지

   ※ 기타 문의사항은 동서대학교 글로벌하우스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글로벌 빌리지 운영관리실: 051-320-2186

   글로벌 빌리지 사감실: 051-320-2192

   글로벌 빌리지 식당: 051-316-7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