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2학기 대면수업(이론교과목) 안내 : 2020. 10. 26(월)
  • 이런 대학 없습니다-미래형대학 홍보
  • 코로나19시대에 맞는 대입전형 비대면 면접 완전정복
  • 2020년 2학기 지도교수-학생 집중면담기간 온/오프라인 의무 취업컨설팅 안내

공지사항


[입찰]동서대학교 홈페이지 제작

조회 5,716

관리자 2017-03-15 16:49

동서대학교 종합홍보실 17 - 01 호

 

입 찰 공 고 [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동서대학교 홈페이지 개편

나. 물품내역 : 제안요청서 참조

다. 배정예산 : 금일억원(100,000,000원/부가세포함)

라.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최고 득점자 순으로 협상)

 

2. 입찰(제안설명회) 참가자격

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등록된 업체

나.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에 대학교 및 공공기관의 홈페이지 구축 용역 사업으로

단일 사업 규모 오천만원 이상의 실적 및 웹 접근성 개선 사업 실적이 있는 사업자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사업자

 

3. 진행 일정

가. 사업설명회 : 3월 22일(수) 오전 11:00 동서대학교 뉴밀레니엄관 중형시사실

나. 1차(제안서)접수마감 일시 및 장소 : 2017년 3월 29일(수) 17:00 동서대학교 종합홍보실

다. 2차 심사 참가업체 통보 : 2017년 3월 31일(금)이후 / 통과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함.

라. 2차 PT진행 및 심사일시 : 2017년 4월 5일(수) / 시간,장소 : 추후 통보

 

4. 1차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서약서 1부

다. 가격제안서 1부

라.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업인감계 각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제안서 3부 및 제안서가 저장된 USB메모리 1개

- 홈페이지 디자인 시안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함.

자. 회사소개서 : 업체현황, 경영실태, 사업실적, 참여인력이력 등

차. 입찰보증보험증권 (보험금액 : 입찰금액의 5%)

 

5. 2차 심사(PT) 서류제출

가. 폰트 내장된 프레젠테이션(PT)용 디지털 파일

나. 제안서 6부

 

6.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긴급 입찰사유

- 본 용역은 2004년 개발 이후 노후된 대학 홈페이지 개선하고 개교 25주년 역사와 전통에 부합한 대학 이미지를 투영하며 본 대학교에 진학을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학교의 정보를 신속 정확하고 다양한 플랫폼으로 제공을 하기 위한 용역임.

- 따라서 본 용역이 성공적으로 완료되기 위해서는 수험생들이 많이 방문하는 입시기간 전에 주요 홈페이지가 오픈되어야 할 필요가 있으며 전체 홈페이지의 제작에 많은 시일이 필요하므로 조속한 시일 내에 추진되어야 함.

- 효과적인 반응형 홈페이지를 구축하여 학내정보의 온라인 제공을 통해 우수인재 위한 양성을 위한 대학교육시스템의 시급성을 감안하여 긴급입찰을 통해 과업을 조기에 착수하여 완료하고자 함. 

 

8.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접수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기타 모든 기준은 제안요청서에 준합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종합홍보실(T.051-320-2091 / 담당자:김기섭)로 문의바랍니다.

 

 

동서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