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입찰]FabLab실 환경 구축공사, In-School Field Experience 구축공사

조회 1,217

박경필

동서대학교 종합행정처 17 - 04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FabLab실 환경 구축공사

나. 공사현장 : 전자정보관 2층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5일

라. 공사내용 : 내부벽체 및 천정 철거, 바닥 우레탄, 기둥 선반 및 콘센트 매입, 에어 공조, 벽체 도장, 천정 전기선 정리 및 노출 마감, 조명 레이스웨이 및 조명등 설치, 유리보드 및 롤스크린 설치 등

 

2.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 규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공사업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 최근 2년간 학교공사 1억원이상 실적 업체

나. 입찰공고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부산광역시에 주된 사업장(본사)을 둔 업체

다.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한다.

 

3. 현장설명

가. 일 시 : 2017년12월05일(화) 오후 2시

나. 장 소 : 우리대학교 NM관 4층 회의실

다.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위임한 자

라.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면허 등록증 사본, 재직증명서, 위임장(해당자), 현장설명 참가자 신분증 및 도장

마. 기 타 : 참석자 설계도서 및 물량산출서 열람 가능

 

4. 입찰등록마감

가. 일 시 : 2017년12월12일(화) 오후 4시

나. 장 소 : 우리대학교 NM관 4층 종합행정처 시설관리실

다. 제출자격 : 현장설명에 참석한 업체 한한다.

라.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②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③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④ 면허 등록증 및 수첩 사본(원본대조필) 1부

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해당자) 1부

⑥ 법인인감도장

⑦ 입찰보증서 1부

⑧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1부 ⑨ 입찰참가자 재직증명서, 위임장(해당자), 신분증 1부

 

5. 입찰 일시 및 장소

2017년12월13일(수) 오후 2시, 우리대학교 NM관 4층 회의실

 

6.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

액의5/100이상을 입찰 등록일 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

결하지 아니할 시에는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 됩니다.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낙찰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한다.

 

  1. 9. 설계도서 및 물량산출서는 현장설명시 열람할 수 있으며 본대학교 종합행정처에서 상시 열람 가능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종합행정처 시설관리실(T.320-1510)로 문의바랍니다.

 

 

 

 

20171128

동서대학교 총장

 

 

 

 

동서대학교 종합행정처 17 - 05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In-School Field Experience 구축공사

나. 공사현장 : 전자정보관 2층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5일

라. 공사내용 : 내부벽체 및 천정 철거, 바닥 우레탄, 기둥 콘센트 매입, 에어 공조, 벽체 도장, 천정 전기선 정리 및 노출 마감, 조명 레이스웨이 및 조명등 설치, 유리보드 및 롤스크린 설치 등

 

2.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 규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공사업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 최근 2년간 학교공사 1억원이상 실적 업체

나. 입찰공고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부산광역시에 주된 사업장(본사)을 둔 업체

다.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한다.

 

3. 현장설명

가. 일 시 : 2017년12월05일(화) 오후 2시

나. 장 소 : 우리대학교 NM관 4층 회의실

다.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위임한 자

라.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면허 등록증 사본, 재직증명서, 위임장(해당자), 현장설명 참가자 신분증 및 도장

마. 기 타 : 참석자 설계도서 및 물량산출서 열람 가능

 

4. 입찰등록마감

가. 일 시 : 2017년12월12일(화) 오후 4시

나. 장 소 : 우리대학교 NM관 4층 종합행정처 시설관리실

다. 제출자격 : 현장설명에 참석한 업체 한한다.

라.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②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③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④ 면허 등록증 및 수첩 사본(원본대조필) 1부

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해당자) 1부

⑥ 법인인감도장

⑦ 입찰보증서 1부

⑧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1부 ⑨ 입찰참가자 재직증명서, 위임장(해당자), 신분증 1부

 

5. 입찰 일시 및 장소

2017년12월13일(수) 오후 2시30분, 우리대학교 NM관 4층 회의실

 

6.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

액의5/100이상을 입찰 등록일 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

결하지 아니할 시에는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 됩니다.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낙찰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한다.

 

  1. 9. 설계도서 및 물량산출서는 현장설명시 열람할 수 있으며 본대학교 종합행정처에서 상시 열람 가능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종합행정처 시설관리실(T.320-1510)로 문의바랍니다.

 

 

 

 

20171128

동서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