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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입찰] 민석도서관 2018학년도 국내·외도서 단가입찰

조회 226

김진호

공고번호 : 동서대학교 민석도서관 공고 제2017-1호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2018학년도 국내·외도서 단가입찰

  1. 2. 입찰방법

  가. 제한경쟁입찰(국내도서 최대할인율 제안업체)

  나. 국내도서 납품 단가율이 동일할 경우 업체 업체평가표에 의한 점수로 낙찰자 선정[본교 배점기준 의거]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국외도서 납품단가율을 제출한 업체평가표 기준으로 적용

  1. 3. 입찰금액 : 금일억원(100,000,000) 단, 본대학 사정에 의해 소액변동 가능
  2. 4. 입찰신청마감 : 2018. 2. 20(화) 15:00 우편접수 마감
  3. 5. 입찰일시 및 장소 : 2018. 2. 21(수) 14:00 동서대학교 민석도서관 4층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에 의거 자격 을 갖춘 도서 업체

  나. 최근 1년간(2017.3.1.~ 2018.2.28.) 대학도서관 국내도서 납품실적이 1억원(부가세포 함) 이상인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법정관리등을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신청 마감일시까지 서류를 구비하여 신청한 업체

  마. 월 1회 이상 본 대학도서관 구매담당자에게 분야별 신간도서 목록 제공 가능한 업체

  바. 국외도서 납품 가능한 업체

7. 입찰보증금

  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입찰금액의 5% 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 입찰일 이전일부터 입찰일 30일 이후까지)

  나. 낙찰인이 낙찰결정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

  다. 설립 후 1년 이상 경과한 법인의 경우에도 입찰보증금 납부가 면제되지 않는다.

8. 입찰

  가. 입찰은 2인 이상 참가 시 유효한 입찰이 성립된다.

  나.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은 입찰 등록 시 제출한 사용인감으로 하여야 한다.

  다. 입찰 참가 인원은 대표자 또는 입찰 등록 시 지정한 대리인 1인으로 한다.

  라. 개찰은 입찰 즉시 동일 장소에서 실시한다.

 

9. 입찰서 작성

  가. 입찰서는 본 대학 소정양식을 사용한다.

  나. 입찰금액은 납품할 도서의 정가 대비 납품 단가율로 한다.

  다. 납품 단가율 90%미만으로 기재할 경우 출판문화산업진흥법에 의거 무효로 처리한다.

    ※『출판문화산업진흥법』개정(2014.05.20.)에 의한 도서정가제 시행(2014.11.21.)에 따 라 업체는 도서 정가의 15%이내에서 가격할인과 경제적 이익 제공이 가능하다. 따라서 업체는 도서구입 시 가격 할인은 10%이내(제22조 제5항)로 한다.

  라. 입찰금액은 한글로 기재하며, 아라비아 숫자를 병기한다.

  마. 입찰금액에는 부가가치세, 운반비, 설치비 및 부대비용을 포함한다.

  바. 입찰서는 입찰봉투에 넣어 봉인한 후 입찰봉투 겉면에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한다.

10. 낙찰인 결정

  가. 납품 단가율이 동률일 경우에는 업체평가표에 의한 최고점수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국외도서를 업체평가표에 기재된 할인율로 납품하여야 한다.

  1. 11.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3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4조위반시 무효 처리함.

12. 입찰신청 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이상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사용인감계 1부

  바. 업체평가표 1부(증빙자료 제출): 증빙자료 미제출시 관련항목 점수 없음.

  사. 납품실적증명원 : 국내도서 및 국외도서 구분하여 작성(발급기관 날인 및 발행자 성명, 연락처 기재)

  아. 위임장(위임자에 한함) 1부.

  1. 13. 납품율: 95% 이상

14. 계약의 성립 및 납품

  가. 낙찰자가 품목별 세부내역서를 제출 확인 후 계약서를 작성, 날인함으로서 성립된다.

  나. 계약은 낙찰 결정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간 내에 계약에 응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한다.

  다. 납품시에는 반드시 본 대학 도서담당자 및 구매담당자에게 사전에 통보하여 검수에 지 장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라. 파본, 제본 불량 등 결함이 있는 서적은 교체하여야 한다.

  마. 계약기간: 계약 체결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15. 하자보수

  가. 하자보증금율: 계약금액의 10%

  나. 무상하자보수기간: 검수완료 후 6개월

  1. 16. 납품장소 : 동서대학교 민석도서관

  

17. 지체상금

“계약상대자”는 본 도서관으로 부터 납품요구(주문)받은 도서를 납품기한 내에 납품하지 못한 경우에는 지체일수마다 계약금의 1,000분의 1.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상금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18. 업체평가표(붙임 1) 및 경제상의 이익 제공

  가. 업체평가표는 평가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여 입찰등록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한다.

  나. 업체평가표의 내용은 낙찰자와의 계약시 기본조건이므로 성실히 작성해야 하며, 허위 작성이 발각되는 경우 향후 3년간 본 대학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다. 『출판문화산업진흥법』 개정(2014.05.20.)에 의한 도서정가제 시행(2014.11.21.)에 따라 도서 정가의 15% 범위 내에서 가격할인을 제한 나머지 경제상의 이익에 대해 ‘물품’(제22조 제7항 1호)으로 제공하여야 한다.

  라.‘다’항의‘물품’은 본 대학에서 자산등재 가능한 품목으로 제공시기는 상호 협의하여 정한다.

19. 기타사항

  가.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 본대학교 홈페이지(https://www.dongseo.ac.kr 입찰정보)

  나.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대학에서 정하는 바에 의한다.

  다.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및 입찰참가서류 및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한다.

  라.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를 완비하여야 하며, 주요서류 누락시 입찰 참가가 불가하다.

  마. 업체평가표의 내용은 낙찰자와의 계약시 기본조건이므로 성실히 작성해야 하며, 허 위 작성이 발각되는 경우 향후 3년간 본 대학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바. 제출서류가 객관적으로 인정이 곤란하거나 제출요건을 충족하지 않을 경우 또는 허위 경우 사안에 따라 입찰자격을 취소 할 수 있다.

  사. 계약업체는 물품납품시 작업장 주변을 항상 정돈하여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고,작업장에 서 발생한 각종 쓰레기는 작업완료 후 즉시 수거해야 한다.

  아. 낙찰자가 제출한 구비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시 계약 이후에라도 계약을 취소하며, 향후 3년간 본 대학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차. 문의사항: 본대학 민석도서관 학술정보관리팀 (TEL: 051-320-2068)

  카.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2018. 1.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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