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홍보실


창업 페스티벌 열어

조회 427

김현진 2018-12-04 16:19

창업지원단, 청년창업한마당투어 스타트업 페스티벌 열어

창업에 대한 도전정신으로 거둔 학생들의 성과 보여준 자리

 

스타트업 체험코너, 스타트업 타운 등 스타트업 체험 기회 제공

권영철 단디벤처포럼 회장 겸 젠픽스 대표이사 특강도 마련

동서대 창업지원단은 12월 4일 U-IT관 6층 로비와 국제세미나실에서 학생들의 스타트업 확산과 창업 정보 교류를 위해 '청년창업 한마당투어 스타트업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창업에 관심 있는 재학생과 지역 스타트업 관계자, 일반인 등 300여 명이 참가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국제세미나실과 로비에서 동시에 진행되었다. 6층 로비에서는 캘리그라피, 클레이아트, 드라이플라워를 체험할 수 있는 스타트업 체험코너와 창업준비과정에서의 애로사항 해소 및 전략 수립을 위한 투자자/변리사 상담이 이뤄진 스타트업 상담코너, 창업동아리 및 창업기업 우수 아이템을 전시한 스타트업 타운으로 나뉘어 볼거리를 제공했다.

 

국제세미나실에서는 스타트업 특강과 실전창업체험 프로젝트 경과보고, 우수팀 시상, 경품추첨, 단체촬영 순으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날 창업특강은 단디벤처포럼 회장이자 ㈜젠픽스 대표이사인 권영철 대표가 ‘창업이란 무엇인가’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장제국 총장 격려사 : 올 한해 우리 동서대 학생들이 창업에 대한 도전정신으로 열심히 달려온 성과를 전시·축하하는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러한 학교의 관심과 노력의 일환으로 재학생의 창의적 발상 유도와 창업문화 확산을 위하여 매년 실전형 창업교육, 창업동아리 지원,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창업 장학금을 활용한 ‘실전창업체험 프로젝트’ 등 많은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도 교내 스타트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창업지원 프로그램에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담당부서 :
종합홍보실
담당자 :
김현진
연락처 :
051-320-2090
최종수정일 :
2017-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