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홍보실


창업지원단 보육 창업기업 장관 표창

조회 291

김현진 2018-11-28 09:00

동서대학교 창업지원단 보육 창업기업

㈜보라스카이,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정명률 ㈜보라스카이 대표(왼쪽 세번째)가 '2018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에서 표창을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서대 창업지원단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는 2018 창업선도대학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선정하여 지원 중인 ㈜보라스카이(대표 정명률)가 11월 14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안전사업박람회’에서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7 기상기후박람회'에서 보라스카이에서 자체 설계, 제작한 특수목적용 드론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는 이낙연 총리.

이번에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한 ㈜보라스카이는 안전과 보안, 기상관측 등 특수목적 분야에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인 드론 시스템을 설계하고 제조·제공하는 업체이다. 또한 ㈜보라스카이는 최근 기술력과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아 총액 24억원의 투자유치에 성공했다.

㈜보라스카이 정명률 대표는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받기까지 동서대학교 창업지원단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다. 드론 제조뿐 아니라 솔루션까지 개발해야 하는 어려움 속에서 사업화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솔루션 개발에 몰두, 고도화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감사함을 표했다.

 

동서대 창업지원단 한경호 단장은 “창업지원단에서 지원하는 창업기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R&D/산학 협력 프로젝트를 비롯하여 유익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일례로 동서대학교 센텀캠퍼스에 입주한 아마존웹서비스(AWS)를 활용하여 아마존이 보유한 클라우드 기반 해외 비즈니스 모델과 투자를 연계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하여 스타트업 지원체계를 전문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담당부서 :
종합홍보실
담당자 :
김현진
연락처 :
051-320-2090
최종수정일 :
2017-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