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홍보실


부산국제관광전 서포터즈 활약

조회 566

김현진 2018-09-12 16:56

관광학부 누비누비 학생들

부산국제관광전 서포터즈 활동 시상식서

금상, 은상, 동상 휩쓸어

 

온‧오프라인 통해

부산국제관광전 홍보 최전선에서 활약

우리대학 관광학부 학생들이 9월 7일부터 10일까지 열린 ‘부산국제관광전’ 서포터즈 활동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시상식에서 금상, 은상, 동상을 휩쓸었다.

 

이 학생들은 부산관광 서포터즈 활동을 하고 있는 관광학부의 ‘누비누비’ 3기 소속 학생들로 지난 8월 6일부터 부산국제관광전이 마무리 되는 5주간 부산국제관광전 홍보 최전선에서 활약 했다.

 

학생들은 페이스북 등 온라인 활동과 다양한 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병행했다. 특히 학생들이 만든 홍보영상은 부산국제관광전 메인무대에서 상영되어 많은 박수를 받기도 했다.

 

누비누비 3기 회장을 맞고 있는 최선 씨는 “관광학부가 센텀캠퍼스로 이전함에 따라, 주변의 산학체와의 협약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행사를 주관한 (주)코트파에서 국제관광전 홍보 활동을 믿고 맡겨줘서 감사하며 앞으로 부산을 대표하는 부산 관광 서포터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부산국제관광전을 주관한 ㈜코트파 연정아 부장은 “동서대학교 누비누비에서 부산 국제관광전의 홍보를 도맡아 해 주어서 더 체계적으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 학생들이 모두 열정적으로 활동에 참여 해 주어서 고맙고, 이번 국제관광전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좋은 인연으로 발전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현재 ‘누비누비’(지도교수 김봉기)는 동서대·한국관광공사·부산교통공사·부산관광공사 4개 기관 산학협력모델로 추진 중이며, 관광학부 학생 32명이 8개 조로 나뉘어 매달 숨겨진 관광지를 찾아 홍보하고, 부산관광의 수용태세를 점검하는 활동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담당부서 :
종합홍보실
담당자 :
김현진
연락처 :
051-320-2090
최종수정일 :
2017-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