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BRIGHT FUTURE
미래로 이어주는 희망의 청사진, 동서대학교

사이버홍보실


“동문님 항상 꽃길만 걸어요”

조회 731

김현진 2017-11-25 00:00

“동문님 항상 꽃길만 걸어요”

제5회 동서인의 밤 페스티벌 열려

각계각층 활약하고 있는 동문 한자리에 모여

 

간호학과 학생들이 준비한 무대에서 "동문님 항상 꽃길만 걸어요"라는 플랜카드를 보이고 있다.

총동문회 2천만 원 발전기금 기탁

 

동서대 총동문회(이재환 총동문회장)가 주최하는 ‘제5회 동서인의 밤 페스티벌’이 11월 24일 해운대 센텀캠퍼스 컨벤션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환 총동문회장을 비롯한 각계각층에서 활약하고 있는 동문 3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기도, 건배제의, 발전기금 기탁식, 축사, 격려사, 식사, 페스티벌, 사진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이재환 총동문회장이 총동문회에서 모금한 발전기금 2천만 원을 조증성 부총장에게 전달했다. 또한 동문들도 동서대 발전기금 ARS(060-700-1201)를 통해 한 통에 5000원의 발전기금을 기부하기도 했다.

 

‘나는 동서인이다’ 코너에서는 양궁부, 뮤지컬과, 경호시범단, 간호학과 등 재학생들이 선배들을 위해 열심히 준비한 무대를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이재환 총동문회장은 인사말에서 “여기에 오신 동문님들을 격하게 환영한다. 늘 모교를 사랑하고 그리워하는 동문 여러분의 참여가 있기에 이 행사가 더욱 값지다. 올해 개교 25주년을 맞이한 우리 동서대의 전통이 250년이 지나도 이어지도록 모교와 동문회에 대한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조증성 부총장은 축사에서 “모교에 대한 깊은 관심과 사랑으로 이 자리에 참석해준 동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동서대가 여러분의 든든한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모교의 노력과 비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동참해 주고, 후배들에게 힘과 용기를 줄 수 있는 자랑스러운 선배가 되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부서 :
종합홍보실
담당자 :
김현진
연락처 :
051-320-2090
최종수정일 :
2017-12-06